0

      prev
      /
      next

        prev
        /
        next




        번호 제목
        9 결제창이 생성되지 않아요.   

        질문. 결제창이 생성되지 않아요.


        답변. 팝업 차단이 되어있으면 공인인증서와 결제창이 뜨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팝업 차단 해제를 해주세요.


              [팝업차단 해제방법]
              인터넷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팝업차단 체크 해제

              그리고 다른컴퓨터에서도 결제가 안되는지 확인해주신 후 

              천향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천향 상담전화 (033-641-1033) 상담시간(09:00~17:00) 점심(12:00~13:00) (토,일,공휴일제외)

        8 천연비누는 어떻게 관리 하나요?   

        질문. 천연비누는 어떻게 관리 하나요?


        답변. 천연비누 보관,관리방법

              1. 천연비누는 일반비누와 달리 경화제(비누를 단단하게 굳히는 인공첨가물)를 

                사용하기 않기 때문에 습기에 취약하며 물기가 있는곳에 두면 쉽게 물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누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욕실상단이나 물빠짐이 잘되는 받침대에 보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비누 홀더 또는 비누(거품)망과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오래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3. 천연비누의 유통기한은 약 1년 정도입니다. 그 이후에도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없지만

                 향이 줄어들거나(인공향(프레그런스)이 아닌 천연향(에센셜)이기때문),  비누의 좋은 성분들이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7 명현현상이 무엇입니까?   

        질문. 명현현상이 무엇입니까?


        답변. 명현현상은 좋지 않았던 몸이 새롭게 질서를 잡으면서 몸속의 나쁜 기운이 나올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호전반응(몸이 호전되기 전에 나타나는 반응)이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이 이 명현현상을 겪는건 아니고

        극도로 민감한 피부타입이거나 예민한 분들에게 확률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속에 노퍠물, 독소 등이 나오면서 일시적으로 피부가 나빠지는 듯 보일 수 있지만 

        2주~3주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는 현상이므로 안심하고 천연비누를 사용 하셔도 됩니다.

        6 배송중이라고는 뜨는데 송장추적이 되지 않아요.   

        질문. 배송중이라고는 뜨는데 송장추적이 되지 않아요.



        답변.  고객님의 송장을 출력하게 되면 시스템에서는 배송중 상태로 변경이 됩니다.

               배송중이라는건 제품이 출고가 되어 배달 중인 상태가 아니라, 송장 출력 후

               제품포장을 위해 배송팀으로 이관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물량이 많은 경우, 그날 출력한 송장을 다 포장하지 못해 발송이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1~2일(평일기준) 내에는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5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질문.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답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을 하고 입금했는데 배송이 오지 않습니다.   

        질문. 주문을 하고 입금했는데 배송이 오지 않습니다.


        답변. 주문시스템은 '바로구매 or 장바구니, 주문서작성, 주문확인 및 결제, 주문완료'로 이루어져있고,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 완료 문자'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주문시스템상의 잘못 기입된 정보 (전화번호 또는 주소) 가 있을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그 이후에도 배송이 되지 않는다면 

               천향 상담전화 (033-641-1033) 상담시간 (09:00 ~ 17:00) 점심(12:00~13:00) (토,일,공휴일제외)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3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질문.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 카테고리속 나의쇼핑-> 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

        2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질문.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답변. 오후 3시 이전 주문시 한진택배로 당일 발송됩니다.




        1 배송기간 및 당일 발송시간은 언제입니까?   

        질문.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답변. 오후3시 전까지 입금을 하시면 당일 발송이 이루어지며 보통 1영업일, 늦으면 2영업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 발송 휴무, 일요일,공휴일: 발송, 배송 휴무)

               

              예) 2월 1일 오후 3시 이전 입금시 -> 2월 2일 또는 2월 3일 댁까지 배송완료 (공휴일,주말 제외)

              예) 2월 1일 오후 3시 이후 입금시 -> 2월 3일 또는 2월 4일 댁까지 배송완료 (공휴일,주말 제외)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